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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영 2004
경영 2004 작지만 위대한 기업정신으로 경영 2004를 이루자 1. 인간존중의 경영 인간존중의 경영이란 ? _ 기업을 운영하는 경영진과 실무를 계획하고 실천하는 사원들이 인간의 존엄성을 인식하는 것이며 생활의 궁극적인 목표가 그 존엄성에 있으므로 주식회사 엔코텍의 모든 활동은 인간을 기본으로 하며 인간이 주체이자 목적으로 한다. 2. 고객존중의 경영 _ 고객을 떠나 기업은 존속할 수 없다. _ 고객은 기업으로 부터 그저 아무런 제품이나 서비스를 원하는 것은 아닙니다. 가격이나 품질면에서 경쟁사의 그것보다 더 나은것이 아니면 고객은 떠나고 맙니다. _ 우리는 고객을 붙들기 위해서라기보다는 우리사의 존속의 근간이 되는 고객을 위하는 마음으로 더욱 질 좋은 제품과 환경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. 3. 고객중심의 가치 경영 _ 우리는 고객과 더불어 존재하며 고객은 회사의 성장과 존립의 기반이다. _ 그러므로 고객만족을 모든 가치판단의 최우선 기준으로 삼아 최고의 제품과 환경서비스를 제공한다. 4. 고객의 권익보호 _ 우리가 행한 건축은 우리사와 해당고객만을 위한 행위로 다른 고객과 그 정보를 공유하거나 도용하지 아니한다. _ 고객이 당연히 알아야 할 내용은 고객의 알권리를 위하여 적극적으로 공개한다. _ 고객의 모든 재산은 회사 재산과 동등하게 보호하며, 고객관련 정보는 고객의 사전동의 없이 외부에 유출하거나 본래 목적과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않는다. _ 비도덕적 행위로 고객의 권익에 손해를 끼치지 않는다. 5. 질 높은 환경서비스 제공 환경서비스란 ? _ 우리사가 실시하는 건설은 친환경적 행위로 고객에게 아름다고 가치있는 건축물을 제공하는 것 뿐 아니라 건축물을 통하여 보다 생산적이며 가치있는 자기만족을 구현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. _ 우리가 건설한 모든 건축물은 각 나름의 고유한 목적환경을 지니고 있으며 우리는 그것의 최적이 질 높은 환경서비스라 칭하며 이를 위하여 최선을 다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