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영 2004 |
---|
경영 2004
작지만 위대한 기업정신으로 경영 2004를 이루자
1. 인간존중의 경영
인간존중의 경영이란 ?
_ 기업을 운영하는 경영진과 실무를 계획하고 실천하는 사원들이 인간의 존엄성을 인식하는 것이며 생활의 궁극적인 목표가 그 존엄성에 있으므로 주식회사 엔코텍의 모든 활동은 인간을 기본으로 하며 인간이 주체이자 목적으로 한다.
2. 고객존중의 경영
_ 고객을 떠나 기업은 존속할 수 없다.
_ 고객은 기업으로 부터 그저 아무런 제품이나 서비스를 원하는 것은 아닙니다. 가격이나 품질면에서 경쟁사의 그것보다 더 나은것이 아니면 고객은 떠나고 맙니다.
_ 우리는 고객을 붙들기 위해서라기보다는 우리사의 존속의 근간이 되는 고객을 위하는 마음으로 더욱 질 좋은 제품과 환경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.
3. 고객중심의 가치 경영
_ 우리는 고객과 더불어 존재하며 고객은 회사의 성장과 존립의 기반이다.
_ 그러므로
고객만족을 모든 가치판단의 최우선 기준으로 삼아 최고의 제품과 환경서비스를 제공한다.
4. 고객의 권익보호
_ 우리가 행한 건축은 우리사와 해당고객만을 위한 행위로 다른 고객과 그 정보를 공유하거나 도용하지 아니한다.
_ 고객이 당연히 알아야 할 내용은 고객의 알권리를 위하여 적극적으로 공개한다.
_ 고객의 모든 재산은 회사 재산과 동등하게 보호하며, 고객관련 정보는 고객의 사전동의 없이 외부에 유출하거나 본래 목적과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않는다.
_ 비도덕적 행위로 고객의 권익에 손해를 끼치지 않는다.
5. 질 높은 환경서비스 제공
환경서비스란 ?
_ 우리사가 실시하는 건설은 친환경적 행위로 고객에게 아름다고 가치있는 건축물을 제공하는 것 뿐 아니라 건축물을 통하여 보다 생산적이며 가치있는 자기만족을 구현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.
_ 우리가 건설한 모든 건축물은 각 나름의 고유한 목적환경을 지니고 있으며 우리는 그것의 최적이 질 높은 환경서비스라 칭하며 이를 위하여 최선을 다한다.
|
· 게시물 14건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수 |
---|---|---|---|
14 | 식물원, 유리온실 전용 Multi 3system 특허 창호 | 2016/03/17 | 13106 |
13 | Vertical window system 신기술 | 2016/03/17 | 8382 |
12 | Roman shade screen 신기술 특허 | 2016/03/17 | 5638 |
11 | 엔코텍 홈페이지 보완 개설 완료! | 2016/03/17 | 2986 |
10 | 엔코텍 전화번호 및 fax 번호 변경! | 2016/03/17 | 1283 |
9 | 윤리경영 EC-AGENDA-2005 | 2005/05/11 | 1585 |
8 | 초 저가형 온실개발과 완성 | 2005/05/11 | 5457 |
7 | 경영2005 | 2005/05/11 | 1142 |
6 | 가장 갖고싶은 가정용온실 1위 | 2005/05/11 | 5488 |
5 | 경영 2004 | 2005/05/11 | 1167 |
4 | 컨스가든 아루누보 문형 크램프 개발완성 | 2005/05/11 | 3347 |
3 | 2003년 경영방침 ㅣ 3~UP SPIRIT | 2005/05/11 | 1171 |
2 | 신개념의 주거환경변화를 주도하다 | 2005/05/11 | 1334 |
1 | SPG 시스템을 소형온실에 적용에 대하여 | 2005/05/11 | 1996 |